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정보

KB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누르는 ARS와 디지털 ARS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담시간은 평일의 경우 09:00~18:00까지 운영되고, 심야/주말/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지만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다르니 아래 정리한 자료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손해보험 고객콜센터 전화번호

1544-0114 (해외: 82-1544-0114)

평일 (09:00 ~ 18:00) 누르는 ARS 정보

평일 주간 시간 (09:00 ~ 18:00)에는 아래 ARS 단축번호를 이용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고객센터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 1. 사고접수
    • 2. 자동차 보상담당자 문자 안내
  •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번: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안내
    • 1. 보험금 청구서 팩스발급
    • 2. 보험금 청구서류 및 접수방법 문자 안내
    • 0. 상담사 연결
  •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 홈쇼핑, 카드사를 통한 보험가입 고객
    • 2. 보험료 납입
    • 3.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 4. 자동이체 및 카드정보 셀프변경
    • 0. 상담사 연결
  • 5번: 대출
    • 1. 보험계약대출 신청
    • 2. 임직원용 보험계약대출 신청
    • 3. 신용대출 상담
    • 0. 상담사 연결
  • 6번: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 2.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변경
    • 3. 계약조회, 변경, 해지
    • 0. 상담사 연결
  • 7번: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1. 자동차보험 관련 불편 접수
    • 2. 기타 불편 접수
    • 3. ARS 이용요금 안내
    • 0. 상담사 연결
  • 0번: 상담사 연결
    • 1. 질병/상해/화재보험 상담, 변경, 해지
    • 2. 질병/상해/화재 보험금청구 안내
    • 3.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 4.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5. 자동차 사고접수
  • #번: 이전 단계 돌아가기
  • *번: 내용 다시듣기

심야/주말/공휴일 고객 콜센터 ARS 정보

심야, 주말, 공휴일에도 아래 ARS 단축번호를 이용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심야/주말/공휴일 고객 콜센터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번: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5번: 보험계약 관리를 위한 셀프서비스
    • 1. 보험금 청구서류 및 접수방법 문자안내
    • 2. 보험금 청구서 팩스발급
    • 3.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발급
    • 4. 보험료납입을 위한 가상계좌 발급 문자안내
  • 62번: 자동차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 0번: 상담사 연결
  • #번: 이전 단계 돌아가기
  • *번: 내용 다시듣기

이용 방법

  •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 : 24시간
  • 보험계약대출상담 : 평일 09:00 ~ 18:00 [토,일 공휴일 제외]
  • 장기보험 및 자동차보험 기타상담 : 평일 09:00 ~ 18:00 [토,일 공휴일 제외]
  • 청각장애인을 위한 SMS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 010-5563-0114 (365일 24시간)

이용 요금 정보

  • 일반전화(시내통화요금) : 3분당 39원
  • 070 인터넷 전화 및 휴대전화 : 이용자 요금제 기준

기타 ARS

  • 다이렉트자동차 가입문의: 1544-0077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5:00)
  • 다이렉트장기/일반 가입문의: 1644-6413 (평일 09:00 ~ 18:00)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1544-0800 (평일 09:00 ~ 18:00)
  • 통신판매CS콜센터(카드/홈쇼핑): 1544-0115 (평일 09:00 ~ 18:00)
  • 퇴직연금 콜센터: 1544-9520 (평일 09:00 ~ 18:00)
  • 대출 콜센터: 1544-9110 (평일 09:00 ~ 18:00)
  • Customer Service for Foreigners: 1544-4357 (Mon to Fri 09:00 ~ 18:00, except on holidays)
  • 장애인 전용 콜센터: 02-6715-8697 (평일 09:00 ~ 18:00, 장애인 전용 이메일 상담 : cscenter@kbinsure.co.kr)
  •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010-5563-0114 (365일 24시간)

KB손해보험 디지털 ARS 정보 (평일 09:00 ~ 18:00)

디지털 ARS는 ARS로 전화를 걸었을 때 화면을 보면서 상담사 연결 없이 편리하게 연계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직접 조회 및 업무처리를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

디지털 ARS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KB손해보험]을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ARS 주요 메뉴 (평일 09:00 ~ 18:00)

디지털ARS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번: 보험금 청구/보상진행조회
  • 4번: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 5번: 대출 신청/상환
  • 6번: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 7번: 고객정보변경 및 증명서 발급
  • 0번: 상담사 연결

KB손해보험 디지털 ARS 안내 (심야/주말/공휴일)

심야, 주말, 공휴일에도 디지털 ARS를 통해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 주요 메뉴 (심야/주말/공휴일)

디지털ARS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번: 화재, 배상책임 사고접수
  • 5번: 계약조회/보험료납입/증명서발급
  • 7번: 보험금 청구/보상진행조회
  • 8번: 보험가입상담
지금까지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버호와 ARS 단축번호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

POST AD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