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디지털 ARS 단축 번호 정보

메리츠화재 보험 관련 문의나 사고 접수 등 상담이 필요하실 때, ARS로 연결이 많이 되는데요. 이 시간에는 ARS 단축번호별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11

음성 ARS 정보 (1566-7711)

전화 연결 후 아래 안내에 따라 번호를 누르시면 해당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번: 자동차 사고접수

  • 긴급한 자동차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사고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 예기치 않은 자동차 고장 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번: 보험료 납입 및 납입 방법 변경

  • 1. 모바일을 통한 보험료 납입, 계좌/카드 변경
  • 2. 보험료 납입
  • 3. 보험료 납입 방법 변경
  • 0. 상담사 연결

4번: 계약조회, 변경, 해지

  • 1.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 2.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해지 및 환급금 문의
  • 3.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계약조회, 변경 문의
  • 0. 상담사 연결

5번: 보험금 신청방법 및 서류안내

  • 1. 모바일을 통한 보험금 청구, 진행결과 조회, 보상담당자 확인
  • 2. 보험금 청구방법 및 제출서류 문의
  • 3. 보험금신청서 양식 팩스 발송
  • 4. 팩스 발송 후 서류 도착 여부 확인
  • 5. 백내장 수술 보험금 청구 문의
  • 6. 연말정산용 실손의료비 지급내역서 팩스 발송
  • 0. 기타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 상담사 연결

6번: 보험계약대출

  • 1. 모바일을 통한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 2.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
  • 3. 보험계약대출 신청
  • 4. 보험계약대출 상환
  • 0. 기타 대출 관련 문의

7번: 보험증권 및 증명서 발급

  • 1. 모바일을 통한 보험증권 및 증명서 발급
  • 2. 질병/상해 보험증권
  • 3. 해지 영수증
  • 4. 보험료 납입내역서
  • 5. 보험료 지급내역서
  • 6. 자동차보험 증권 및 가입증명서
  • 7.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팩스 발송
  • 8. 연말정산용 실손의료비 지급내역서 팩스 발송
  • 0. 기타 증명서 발급

8번: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및 ARS 이용요금

  • 1. 건강, 암, 운전자, 어린이, 의료실비 보험, 신규가입 상담
  • 2. 자동차보험 가입 문의
  • 3. ARS 이용요금 안내
  • 0. 상담사 연결

0번: 상담사 연결

  • 1. 자동차 사고접수
  • 2. 질병 및 상해보험 사고접수
    • 1. 보험금 청구방법 및 제출서류 문의
    • 2. 보험금 신청을 위한 구비서류 문자안내
    • 3. 팩스 발송 후 서류 도착 여부 확인
  • 3. 보험료 납입, 계약조회, 변경 및 해지
    • 1.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 2. 보험료 납입
    • 3. 보험료 납입방법 변경
    • 4. 보험 해지 및 환급금 문의
    • 5. 계약조회, 변경 문의

메리츠화재 디지털 ARS 이용 방법

디지털 ARS는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 없이 아래의 서비스를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주요 디지털 ARS 서비스

  • 자동차 사고접수
  • 자동차 고장출동
  • 계약조회/관리/변경 - 상해/질병/재물보험
    • 계약조회
    • 어린이보험 자녀등록
    • 실효계약 부활신청
    • 보험 계약자 변경
    • 보험 수익자 변경
    • 지정대리청구인 등록
    • 보험 목적물 소재지 변경
    • 완전판매 셀프모니터링
    • 지급받을 계좌 등록(만기/연금)
  • 계약조회/관리/변경 - 자동차보험
    • 계약조회
    • 임시 운전자 특약가입
    • 주행거리 사진등록/특약 가입(보험가입 시)
    • 최종 주행거리 사진등록(보험종료 시)
    • 주행거리 환급 계좌 등록/변경
    • 블랙박스 사진등록
    • 자동차 분납보험료 확인
    • 자동차 번호 등록(무번호 확정)/변경
    • 운전자 범위/연령 변경
    • 자동차보험 가입금액 변경
    • 제주도지역 렌터카 특약
    • 자동차보험 당일 계약 변경 취소
  • 보험료 납입/자동이체계좌 변경
    • 보험료 납입
    • 자동이체계좌 신청
    • 자동이체계좌 변경/해지
    • 가상계좌 발급
  • 증명서 발급
    • 증명서 발급 신청
    • 보험증권
    • 보험료 납입내역서
    • 환급금(해약 등) 영수증
    •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 연말정산용 의료비지급내역서
    • 보험금지급내역서
    • 자동차 사고사실확인서
    •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 영문 무사고 증명서
    • 자동차보험 가입경력 증명서
  • 보상/보험금 청구
    • 필요서류 안내
    • 보험금 청구
    • 보험금 청구현황
    • 단체보험 보험금 청구
    • 간병인지원 서비스 신청
    • 보험금 청구 FAX 수신 현황
    • 보험금 청구 우편 수신 현황
    • 자동차보험 할증 보험료 계산하기
    • 자동차보험 필요서류 안내
    • 자동차보험 사고자료 전송
    • 자동차보험 보상내역 확인
    • 자동차보험 필요서류 전송
  • 보험계약대출/중도인출
    • 대출신청
    • 대출현황
    • 대출상환
  • 마이페이지
    • 주소/연락처 변경

메리츠화재 서비스별 콜센터 정보

  • 고객콜센터: 1566-7711
  • 고객콜센터 (해외에서 문의 시): 82-2-6112-0300
  •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
  •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
  •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1688-771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 1522-1133
  •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1688-0090
  • 수어상담전용 콜센터 (영상전화기): 070-7947-7711
  • 수어상담전용 콜센터 (IMO App, 카카오톡 등): 010-2139-5317

이용요금

  • 일반 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우 통화료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요금인 3분당 39원이 부과됩니다.
  • 휴대폰 또는 인터넷 전화(070)를 이용하시면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 디지털ARS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 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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