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단축번호 이용 방법

롯데손해보험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예기치 않은 사고 발생으로 도움이 필요하실 때,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게 되는데요 헷갈리는 ARS단축 번호를 정리했으니, 성격이 급하신 분들은 단축번호를 통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주요 전화번호와 자동 응답 시스템(ARS) 이용 방법을 자세히 정리했으니, 긴급한 자동차 고장 출동부터 복잡한 보험금 청구 절차 안내, 그리고 보험 계약 관련 문의까지, 고객 여러분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연락 방법을 확인하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588-3344
  • 1600-3434

두 번호 모두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연결되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1600-3434 번호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1588-3344 번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통화가 가능한 업무 시간대는

평일의 경우 오전9시~밤9시까지 운영되고 주말/휴일의 경우 오전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됩니다. 그리고 평일 저녁 6시 이후와 주말은 일부 업무만 상담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갱신안내센터는 1600-3978, 쿠팡안심케어보험은 02-6320-4932, 가전제품보증연장보험은 02-6320-4933을 전화하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자동 응답 시스템(ARS) 이용 방법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음성 안내에 따라 다양한 자동 응답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주요 ARS 메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번: 자동차 고장 출동 서비스 (24시간)

  • 운전 중 갑작스러운 차량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1번을 눌러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숙련된 정비 전문가가 신속하게 현장으로 출동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2번: 자동차 사고 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 예상치 못한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고객센터 2번을 눌러 사고를 접수하면 됩니다. 사고 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함께, 보상 절차 및 담당자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속한 사고 처리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통화대기없는 모바일 사고접수
    • 3번 자동차보상 담당자 카카오톡 안내
    • 4번 상담사 연결

3번: 대출 신청 및 상환

  • 롯데손해보험 보험 계약을 유지하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긴급 자금이 필요할 때 보험계약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번을 통해 보험계약 대출 신청을 상담없이 셀프로 받을 수 있습니다.
    • 1번 ARS Self 약관대출 가능 금액 안내 및 신청
    • 2번 약관대출 상환
    • 3번 약관대출이자 납입 가상계좌 입금
    • 4번 약관대출 원리금상환 가상계좌 발급
    • 5번 상담사 연결

4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 예상치 못한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 보험금을 청구해야 할 경우, 고객센터 3번을 통해 필요한 서류와 절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팩스 접수 방법 또한 안내받으실 수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보험금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번 보험금 청구
    • 2번 보상담당자 카카옥톡 안내
    • 3번 보험금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안내
    • 4번 보험금청구수 FAX 직접 발급
    • 5번 FAX 수신확인
    • 6번 상담사 연결

5번: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보험료 납입 및 계약 관련 문의

  • 납입하고 계신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의 보험료 납입 방법 변경, 계약 내용 확인, 계약 변경 또는 해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5번을 통해 관련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 계약과 관련된 궁금증을 안내 받으세요.
    • 1번 신규가입문의
    • 2번 ARS계약내용 조회
    • 3번 보험료 납입
    • 4번 계약변경, 해지, 철회, 만기문의
    • 5번 ARS증권 및 가입증명서 발급
    • 6번 상담사 연결

6번: 자동차보험 관련 문의

  • 가입하신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납입, 계약 내용 확인, 계약 변경 또는 해지를 원하시거나, 주행거리 특약, 블랙박스 특약 등 자동차보험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8번을 이용해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 1번 신규가입 및 갱신문의
    • 2번 ARS 계약내용 조회
    • 3번 단기, 전기간 운전자 범위 변경
    • 4번 주행거리 사진등록 및 확인
    • 5번 차량 변경 문의
    • 6번 계약변경 및 해지문의
    • 7번 ARS증권 및 가입증명서 발급
    • 8번 상담사 연결

7번: 증권, 증명서 발급 및 기타 서비스 안내

  • 보험 증권, 보험료 납입 증명서, 보험금 지급 내역서, 자동차보험 가입 증명서, 소득 공제용 납입 증명서 등 각종 증권 및 증명서 발급을 원하시거나, 팩스 발송 서비스 등 기타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번 증권재발행
    • 2번 가입증명서 및 기타 증명서 발급
    • 3번 자동차 사고접수 관련 증명서 발급
    • 4번 구비서류 자동안내 서비스
    • 5번 ARS이용요금 안내
    • 6번 챗봇 바로가기
    • 7번 지점안내 서비스

고객 감동 서비스 (만 65세 이상 고객 전용)

  • 1번 자동차 고장 출동서비스
  • 2번 자동차 사고접수
  • 3번 질병, 상해, 운전자 보험 등 장기보험 관련문의
  • 4번 자동차보험 관련 문의

ARS 이용 시 참고사항

  • 1600-3434 번호는 일부 지역에서 통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가능한 1588-3344 번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ARS 이용 중 이전 단계로 돌아가고 싶으시면 \# 버튼을, 다시 듣기를 원하시면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보험료 납입 관련 서비스는 신용카드, 계좌 이체, 가상 계좌 등 다양한 납부 방법을 지원합니다.
  • 자동차 고장 출동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합니다.
  • 보험금 청구 시 필요한 서류는 가입하신 보험 종류 및 사고 내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ARS 안내 또는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정확한 필요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와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

POST AD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