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이용방법: 전용 상담 전화번호 바로 연결

삼성카드 ARS 상담은 전화로 음성 안내를 받거나,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생겼을 때, 상담원 연결 없이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편리합니다. 

하지만,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는 것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하고 전화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알아두세요.(유선 전화는 시내   요금, 휴대 전화는 가입하신 통신사 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스마트폰 이용자를 위한 디지털 ARS 활용법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보이는 ARS'라는 더욱 편리한 기능을 이용하세요. 삼성카드 앱이나 '보이는 ARS'를 지원하는 다른 앱(예: 국세청, 금융감독원,홈쇼핑사,카드사 등 앱)을 설치하고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700)로 전화했을 때 자동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ARS 메뉴가 나타납니다.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터치하여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앱이 없거나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았다면,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700)로 전화한 후 1번(디지털 ARS 이용) → 1번(디지털   ARS 연결 링크 문자 메시지 발송)을 누르면 문자 메시지로 링크가 전송됩니다. 이 링크를 누르면 디지털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디지털 ARS를 이용할 때는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된 점 참고하세요.

음성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찾는 방법

무엇을 문의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음성 ARS를 이용해보세요.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700)로 전화해서 3번을 선택한 후, 원하는 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 인식 기능이 작동하여 해당 서비스로 빠르게 연결해 줍니다. 

예를 들어 "한도 조회", "결제 금액", "분실 신고"와 같이 간단한 단어나, "이번 달 결제 금액이   얼마인가요?", "카드 한도를 알고 싶습니다.", "카드를 잃어버려서 신고하려고 합니다."와 같은 문장으로 말해도 됩니다.

하지만, 가맹점, 법인 회원, 비회원의 경우에는 음성 ARS를 선택하더라도 자동으로 누르는 ARS로 연결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앱이나 '보이는 ARS' 관련   앱을 설치하고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에는 디지털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즉시 이용하는 단축 번호 활용법

원하는 서비스의 단축 번호를 알고 있다면, 더 빠르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700)로 전화한 후, 해당 단축 번호를 바로 누르면 됩니다. 

  • 단축 번호를 모를 경우에는,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700) →   2번 선택 → # 버튼 → 단축 번호 안내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단, 단축 번호는 삼성카드 개인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이나 '보이는 ARS' 관련 앱을 설치하고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디지털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서비스명 단축번호
즉시 결제 신청 910
결제 대금 조회 911
입금 결과 조회 912
카드 이용 한도 조회 913
대출 가능 금액 조회 914
현금 서비스 신청 915
카드론 신청 916
포인트 조회 917
카드 이용 내역 조회 918
가상 계좌 안내 919

삼성카드 대출 신청 ARS 이용 방법 (1588-8600)

삼성카드 대출 신청은 ARS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이용자는 디지털 ARS를 통해 화면을 보면서 처리할 수 있고 일반 전화 사용자는 음성 안내에 따라 버튼을 눌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 이용 방법 (스마트폰 전용)

  1.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지원 앱 설치 및 개인 정보 제공 동의
  2.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600) 통화 시 자동 연결
  3. 앱 미설치 또는 미동의 시: 1588-8600 → 1번 → 1번 → 문자 메시지 링크 클릭

누르는 ARS 이용 방법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600) 통화 후 아래 단축 번호 이용

서비스명 단축번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본인 인증 → 1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본인 인증 → 2
카드대금결제서비스 본인 인증 → 3
금융행사 본인 인증 → 8

ARS 이용 시간: 24시간 (상담 직원 연결: 평일 09:00~18:00)

삼성카드 분실 신고 및 한도 승인 ARS 이용 방법 (1588-8900)

삼성카드 분실 신고 및 카드 이용 한도 관련 업무는 ARS를 통해 빠르게 처리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디지털 ARS를, 일반 전화 사용자는 음성 안내에 따라 버튼을 눌러 빠르게 이용하세요.

디지털 ARS 이용 방법 (스마트폰 전용)

  1.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지원 앱 설치 및 개인 정보 제공 동의
  2.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900) 통화 시 자동 연결
  3. 앱 미설치 또는 미동의 시: 1588-8900 → 1번 → 1번 → 문자 메시지 링크 클릭

누르는 ARS 이용 방법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900) 통화 후 아래 단축 번호 이용

서비스명 단축번호
분실신고·분실해제·분실접수 조회 1
가맹점 전용 거래승인 2
개인회원 카드 승인내역 조회 3
가맹점 전용 승인취소 4
이용한도관련 조회 5
일반상담 대표전화 ARS 연결 6
카드 이용이 안될 경우 7
개인회원 자동결제, 카드이용관련 문의 8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신고 9

삼성카드 카드 신청 ARS 이용 방법 (1688-1133)

삼성카드 신규 발급, 기존 회원 카드 교체/추가/재발급, 카드 발급 상황 조회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스마트폰 사용자는 디지털 ARS를 통해 화면을 보면서 처리할 수 있고 일반 전화 사용자는 음성 안내에 따라 버튼을 눌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 이용 방법 (스마트폰 전용)

  1.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지원 앱 설치 및 개인 정보 제공 동의
  2. 삼성카드 대표 전화(1688-1133) 통화 시 자동 연결
  3. 앱 미설치 또는 미동의 시: 1688-1133 → 1번 → 1번 → 문자 메시지 링크 클릭

누르는 ARS 이용 방법

삼성카드 대표 전화(1688-1133) 통화 후 아래 단축 번호 이용

서비스명 단축번호
신규발급 1
기존회원 교체·추가·재발급 2
카드발급상황 조회 3

ARS 이용 시간: 24시간 (상담 직원 연결: 평일 09:00~18:00)

삼성카드 즉시 결제 ARS 이용 방법 (1688-5045)

삼성카드 결제 금액을 즉시 납부하고 싶으신가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시 결제 단축 번호 안내

서비스명 단축번호
즉시 결제 신청 인증 → 1
즉시 결제 신청 결과 조회 인증 → 2

즉시 결제 안내

  • 입금 방식: 당월 총 결제 금액에 대해 신청 가능
  • 지정 입금 방식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1588-8700)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 이용 가능 은행: 국민, 기업, 농협, 산업, 스탠다드차타드, 신한, 씨티, 우리, 하나, 경남, 광주, 아이엠뱅크, 부산, 전북, 새마을금고, 신협, 우체국, 삼성증권, 유안타증권, 제주
  • 이용 시간: 08:00 ~ 23:00
  • 이용 횟수: 하루 3회 (출금 결과와 관계없이 이용 가능)

즉시 결제 시 참고 사항

  •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사전에 은행과 고객 인증이 완료된 자동 이체 계좌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결제일 당일 및 아직 납부하지 않은 금액이 있는 경우에는 ARS 즉시 결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신청 금액보다 통장 잔액이 부족하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연회비 청구 금액은 일시불 결제 내역에 포함됩니다.
  •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세이브 서비스) 이용 금액이 포함된 경우, 삼성카드 대표 전화(1588-8700)로 문의하세요.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ARS 이용 방법 (1599-8700)

삼성카드 이용 내역, 소득공제 관련 자료, 가맹점 매출 실적을 ARS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이용내역 발송

서비스명 단축번호
이용내역 이메일 발송 1 → 인증 → 1
이용내역 팩스 발송 1 → 인증 → 2

개인회원 소득공제 서비스

서비스명 단축번호
소득공제 이메일 발송 2 → 인증 → 1
소득공제 팩스 발송 2 → 인증 → 2
소득공제 우편 발송 2 → 인증 → 3
소득공제 적용 대상금액 안내 2 → 인증 → 4
소득공제 적용 기준 안내 2 → 인증 → 5

가맹점 매출실적 발송 신청

서비스명 단축번호
월별 매출실적 팩스 발송 3 → 인증 → 1
연간 매출실적 팩스 발송 3 → 인증 → 2
매출 건별 상세내역 팩스 발송 3 → 인증 → 3

삼성카드 영어 상담 ARS 이용 안내 (1688-8751)

삼성카드 이용 관련 영어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아래 안내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댓글 쓰기

다음 이전

POST AD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