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음성 ARS 메뉴 안내: 긴급출동, 사고접수, 보험금 청구 등

현대해상 대표 콜센터 1588-5656 음성 ARS 이용 방법을 정리했는데요. 자동차 긴급출동, 사고접수, 보험금 청구, 장기/자동차 보험 관리, 가입 상담, 대출, 증명서 발급, 불편사항 접수 등 ARS 메뉴 단축번호만 알면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656

현대해상 대표 콜센터(1588-5656, 해외에서 거실 때는 82-2-732-5656)를 통해서 다양한 보험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음성 ARS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심야/토·일/공휴일에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과 심야/토·일/공휴일에 상담 서비스가 다르니 꼭 아래 정보를 참고하세요.

현대해상 대표 콜센터 평일 음성 ARS (평일 09:00 ~ 18:00) 이용 방법

평일 운영 시간(오전 9시 ~ 오후 6시)에 대표 콜센터로 전화하면 다음과 같은 ARS 메뉴 화면이 보입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1. 고장출동: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 출동 서비스가 필요할 때
  2. 사고접수: 자동차 사고 발생 시 사고 내용을 접수할 때
  3. 보험금청구: 질병, 상해, 자동차 사고 등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때
  4. 장기보험관리: 장기 보험 계약 내용 변경, 보험금 문의 등
  5. 자동차보험관리: 자동차 보험 계약 내용 변경, 보험료 문의 등
  6. 가입상담: 새로운 보험 상품 가입 상담을 원할 때
  7. 대출/퇴직연금/펀드: 보험 계약 대출, 퇴직연금, 펀드 관련 문의
  8. 증권 및 증명서 발급: 보험 증권이나 각종 증명서 발급을 신청할 때
  9. 불편사항: 보험 업무와 관련된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 접수

주의할 점은

ARS 이용 시 안내에 따라 정확하게 번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상담 내용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 확인 절차가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현대해상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때, 일반전화의 통화료는 시내 통화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 및 인터넷 전화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참고로, 매년 1~2월에 한해 '33'번을 누르면 '연말정산 증명서 발급', 매년 5월에 한해 '33'번을 누르면 '종합소득세신고증명서 발급'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대표 콜센터 심야/토·일/공휴일 음성ARS 이용 방법

현대해상 대표 콜센터(1588-5656, 해외에서 거실 때는 82-2-732-5656)는 심야 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심야 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대표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다음과 같은 ARS 메뉴 화면이 보입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심야
  1. 고장출동: 언제든 갑작스러운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 출동 서비스가 필요할 때
  2. 사고접수: 시간과 관계없이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을 때 사고 내용을 신속하게 접수할 때
  3. 단기운전자확대 특약: 갑자기 다른 사람이 운전해야 할 경우, 간편하게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에 가입할 때
  4. 가입상담: 새로운 보험 상품에 대한 문의나 가입 상담이 필요할 때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해당 시간 외에는 상담 예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5. 보험계약대출: 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보험 계약 대출을 신청할 때
  6. 증권 및 증명서 발급: 보험 증권이나 각종 증명서 발급을 신청할 때 (팩스 발송 등 일부 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음성 ARS 이용 시간을 꼭 확인하세요.

현대해상 대표 콜센터 ARS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업무를 시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지만 서비스마다 이용 가능한 시간이 다릅니다. 아래에서 서비스별 이용 가능 시간을 확인하세요.

음성 ARS 이용 시간 상세 안내

서비스 내용 이용 가능 시간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자동차 사고접수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증명서 팩스 발송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계약 변경/해지 접수 평일 09:00 ~ 18:00 (접수 마감 17:30)
질병/상해 사고접수 및 보험금 청구 평일 09:00 ~ 18:00
보험 신규가입 문의 평일 09:00 ~ 18:00
불편사항 접수 평일 09:00 ~ 18:00
기타 상담 평일 09:00 ~ 18:00
보험계약대출 신청 평일 09:00 ~ 18:00
보험료 납부 평일 09:00 ~ 18:00
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기타 ARS 안내 (평일 09:00 ~ 18:00)

그외 기타 서비스는 아래 번호로 전화하시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특정 업무에 대한 상담 및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100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운전자보험 및 기타 다이렉트 보험 가입 상담
  • 인터넷 콜센터: 02-2116-1004
    • 인터넷, 모바일, 앱 이용 관련 문의
  • 대출상담 콜센터: 1588-5655
    •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관련 문의
  • 대출전담 콜센터: 1668-5655
    •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담보대출, 신용대출 관련 문의
  • 전략채널전담 콜센터: 1577-5659
    • 홈쇼핑, TM, 인터넷으로 보험 가입 후 계약 조회, 사고 접수 (가입 상담도 가능)
  •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5658
    • 방카슈랑스 관련 상담, 서비스 이용 문의
  •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1577-5658
    • 교차판매 관련 상담
  • 장애인 전용 콜센터: 02-2116-1060
    • 친절하고 사려 깊은 전문 상담사와 마음 편하게 상담
  •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 1688-0055
    • 어린이보험 전문가에게 가입 상담 및 어린이보험 관련 문의
  • 보험가입상담 전용 콜센터: 1688-9599
    • 365일 24시간 빠르고 간편한 보험 가입 상담 가능

자동차 고장/사고 접수 안내

자동차 고장 및 사고 접수는 365일 24시간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1577-1001) 및 장애인 전용 콜센터(02-2116-1060)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

POST ADS 2